자료사진.(사진제공=KN커뮤니케이션)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송고시간 2018-07-04 09:10

KN커뮤니케이션이 10월 개최되는 ‘2018호텔쇼’에서 홀로그램 입체 디스플레이 쇼케이스를 연다. 헬로그램은 국내 홀로그램 기술개발을 통해 입체 디스플레이 제품 제조와 홀로그램 콘텐츠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미디어 제조 프로덕션이다.

KN커뮤니케이션이 보유한 제품군은 총 8가지로,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갖춘 기업이며 1면부터 4면까지, 12인치부터 85인치 등 사이즈 및 활용에 따라 선택하여 구매 및 렌탈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헬로그램의 디스플레이는 양산형 제품으로, 제품 경쟁력이나 AS 및 제품의 업그레이드, 콘텐츠 플랫폼이 우수하여 지속적인 서비스를 다양한 분야에 제공할 전망이다.

KN커뮤니케이션 관계자에 따르면 “홀로그램 입체 콘텐츠도 간단한 3D 로고 제작부터, 맞춤형 고퀄리티 영상을 아이디어 기획에서 촬영 및 3D그래픽 제작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 이라며, “국내 홀로그램 토탈 솔루션 기업으로 호텔에서 활용이 가능한 컨퍼런스, 기업행사 및 개인용 웨딩, 베이비 등 입체 콘텐츠 제작 플랫폼을 갖추어 홀로그램 활용 가치를 높여준다“고 말했다.

한편 ‘2018호텔쇼’는 호텔 숙박산업 전문 전시회로 오는 2018년 10월 10일(수)부터 10월 13일(토)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며 국내외 바이어와 종사자들이 모일 예정이다. 현재 ‘2018 호텔쇼’ 홈페이지에서 8월 31일까지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무료로 관람을 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유료로 사전구매와 전시회 당일 입장료를 지불한 후 관람할 수 있다.

1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