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하우스에 부는 고급화 바람··· ‘홀로그램’으로 고객 마음 사로잡는다

다양한 기업들의 뜨거운 관심속에 탁월한 전시·홍보 효과로 연일 주가를 올리고있는 헬로그램의 홀로그램 쇼케이스·콘텐츠가
이번엔 분양을 위해 고객 홍보에 열 올리고 있는 모델하우스를 만났다.

헬로그램의 홀로그램 쇼케이스는 플로팅 방식의 원리로 구현되며 이는 다양한 분야에 응용되기 쉬운 구동 원리와
영상콘텐츠로 홀로그램을 구현한다는 특장점이 있어 고객의 관심을 사로잡으려는 다양한 기업과 사업장에서
끝없는 문의가 들어오고있다. 이에 헬로그램은 매 번 다른 업체들과 협업하며 사업의 분야를 넓혀가고 있는데
이번에는 모델하우스와 만났다. 헬로그램과 함께하게된 업체는 선유도 투웨니퍼스트밸리와(2020년 10월 예정) 광안리 타워더모스트(2021년 8월 예정) 총 두 곳 이다.
두 업체를 통해 요청받아 제작된 홀로그램 콘텐츠는 기업의 로고에서 나아가 건축개요, 단지 조감도, 실내 도면 등 잠재 고객들에게
전해야하는 기업과 분양 단지의 가치를 현대적이고 품격있게 표현한다.

선유도 투웨니퍼스트밸리는 향후 개발호재가 많은 영등포구 선유도지역의 랜드마크가 되길 목표로 하고있으며
‘황금라인’ 이라고 불리우는 9호선과 2호선이 만나는 교통의 요지로써 많은 직장인분들과 학생분들의 수요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광안리 타워더 모스트는 부산 수영구 민락동에 위치하여 착공중인 지하 4층~지상 18층, 전용면적 21~24㎡, 총 653실 규모의 오피스텔이다.
바다와 인접하여 수영만과 광안대교를 동시에 내려다보는 조망을 누릴 수 있으며,
광안리 해수욕장을 포함해 광안리 카페거리·민락 횟집거리 등 민락 해변 관광명소가 가까워 큰 인기다.

두 업체는 초고급 거주단지 구현을 목표로 내부 시설 등 목표 가치에 걸맞는 품격으로 고객들에게 접근하길 원하며
이에대한 솔루션으로 헬로그램의 홀로그램 쇼케이스를 선택하며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납품된 쇼케이스는 헬로그램의 65인치 4면형 모델인 ‘HGD65’로 4면형으로 360도에서 다수의 관람객이 홀로그램 콘텐츠를 시청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