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업계의 ‘변화의 바람’ 홀로그램으로 맞이한다.

메디컬 업계도 홀로그램의 변화를 맞이하기 시작했다, 그 주인공은 ‘알비스'(대웅제약)와 의료기관 컨설팅 업체 ‘메디파트너’ 다.

먼저 대웅제약의 ‘알비스’와는 전시사업으로 함께 한다. 알비스는 서울,일산,부산 등에서 개최되는 의학분야의 다양한 박람회·전시회에서 더 큰 홍보효과를 위해 홀로그램 콘텐츠로 참여하길 원하는 의사를 헬로그램에 전달했다.

알비스정은 위·십이지장궤양, 위염, 졸링거-엘리슨증후군, 역류성식도염, 멘델슨증후군 예방, 수술후 궤양 등 다양하고 뛰어난 효능효과를전문 의약품으로 대웅제약에서 제조하여 대중들에 처방되고 있다.

이번 협업은 헬로그램의 ‘HGD32’ 쇼케이스로 알비스정의 섭취부터 인체 내에서 작용하는 과정을 홀로그램 콘텐츠로 구현하는 작업을 거쳤다.
이러한 홀로그램 콘텐츠는 전시박람회에 참여한 메디컬업계 종사자들의 이목을 이끄는것에 효과적인 성공을 거두었는데, 이는
홀로그램에 대한 대중들의 시청각적 흥미유발이 다시 입증되는 현장이었다. 대웅제약은 이번 전시박람 사업의 성공을 기점으로 앞으로의
행보도한 헬로그램과 함께 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러한 메디컬 업계에서의 헬로그램의 순풍궤도를 이어간 기업은 ‘메디파트너’ 다.
메디파트너는 의료기관 경영컨설팅, 의료기기/정보 판매/수출입, 소프트웨어 개발/판매/전자상거래등 국내외 메디컬 업계에서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기업으로 메디파트너의 러브콜은 헬로그램이 메디컬 산업분야에서 입지를 갖춰감을 증명한 셈이다.
메디파트너는 현대적 인테리어의 사옥 내부 인테리어로 헬로그램 쇼케이스를 선택했으며 이에 크게 만족하여
메디파트너 협업 병원의 대기 고객에게 기업 가치를 제고하고 즐거움을 선사할 방안으로 헬로그램 쇼케이스를 채택하는 방안을 고려중이다.

홀로그램 쇼케이스는 단/3면형 모델과 4면형 모델등 다양한 형태로 설계·제작 되고 있으며 콘텐츠로써 정보 전달 효과 뿐만 아니라
쇼케이스 자체의 인테리어로서 심미적 효과까지 탁월하여 고급스러운 실내외 공간을 갖추는데에도 고객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